A. 단순 변심의 경우 배송비는 6,000원입니다. (기존 배송비 + 회수 비용) 접수 후 당사 측에서 6,000원 차감 환불로 반품/교환이 진행됩니다. 단, 제품을 개봉했거나 훼손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하며 반송품 확인 및 재배송까지 최대 7~10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A.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』에 의거하여, 반품이 제한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-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요청이 상품을 실제 받은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-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상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된 경우
-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
- 본사에서 주문하지 않은 제품
- 그외 냉동제품 특성상 불가한 경우 (냉동제품 상세페이지 내 고지)
- 기타 “전자상거래 등에서 의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” 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
A. 상품 배송 전 환불 요청 시 계좌이체 또는 무통장입금의 경우 고객센터 문의 후 당일 환불 가능하며,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신용카드 결제 취소 후 1~2일 정도의 처리 기간 소요됩니다. 배송 완료 후 환불 요청 시 상품 회수 확인 후 위 절차와 같이 진행됩니다.
A. 무통장입금 및 계좌이체로 입금 후 주문 취소를 하실 경우, 고객센터 [1544-5276] 로 문의주시면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A.반품 전 고객센터[1544-5276]로 문의주시면, 반품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 반품접수가 되면 신청일 1~2일 내에 택배사에서 방문하여 제품을 회수하게됩니다.
A. 상품의 교환 또는 반품은 고객센터 [1544-5276] 문의를 주신 후 이루어집니다. 교환/반품사 유에 따라 왕복배송비 (6,000원) 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A.기본적으로 한 주문건에 대한 여러 주소지 배송은 불가능합니다.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[1544-5276]에 문의하셔서 추가배송비를 부담해 주시는 방법으로 진행가능합니다.
A.등록된 송장번호를 조회하시고, 담당 택배기사분과 통화를 하시는방법이 가장 빠른 확인방법이며,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[1544-5276]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A.CJ대한통운택배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 주문내역에서 송장번호를 확인하시고,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배송현황을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.
(특수한 경우 로젠택배로 배송이 이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.)